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오픈후 나올 예상글 2

7년동안 개발비 전부 회식에 쓰고 100억남은거 게임 개발한거 트루?


와 망겜소리가 한가득


후 1달후 로아 ? 그 망겜 아직도함? ㅉㅉ

솔직하게 로아 공홈 사양 좀 봐주세용 ㅜ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