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발표일만 기다리는중 1

이제 발표의 순간만 기다리고있네요

제발 당첨의 신이시여~ 당첨되게 해주세염~ ㅠㅠ

 

내 주변 지인들도 이게임만 기다리고 있더군요. 다같이 신청해서

당첨확률이 더 힘들어졌지만 나만 붙어라 이얍. 데헷 ㅋㅋㅋ 

연속 출첵 2일차 사실 항해가 제일 기대됨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