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로이어를 할 것인가 인파이터를 할 것인가 1 Lv.70 다루핀 자주색 유저 정보 2017.08.29 17:34 747 그것이 문제로다 좋아요 1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닫기 야..................! 오픈필드형일려나'ㅅ'?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등록 더보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