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다들 맘씨도 좋으신듯.... 10

모함글이나 딴사람 비하하는 글도 잘안보이고 매너들이 좋으신듯

딴겜 홈피보면 깎아 내리느라 바쁘던데....타사겜 알바도 안보이는것 같고

오픈하면 어찌델런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분위기가 훈훈하니 좋네요

 

재미 있는 게임 로스트아크 워로드 아이덴티티 목록보기

댓글 1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