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워로드 아이덴티티

2차클베에서는 너무 워로드를 퓨어탱으로 만들게 아닌가생각드네요 게인적으로 워로드는 아이덴티티를 바꾸지말고 방패막기 스킬를 상향 시키고(트레일러에서나온 브레스 방패막기 불가능함) 포격 공격력과 비례해서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스킬를 준다면 좋을것같네요 
다들 맘씨도 좋으신듯.... one day, one...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