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인벤수듄 나온다... 11

인벤 댓글 수준.....

 

 

'머저리들의 향연 망무새'

'그놈의 관무새'

'병x들의 댓글모임 암벤'

뭐가더있죠??

 

다른게임이랑 비교....비교....또비교...안질리나???

 

 

 

 

암튼 오랜만에 인벤에 들어갔다가 눈만버리고 왔네요.... 

오늘도 활기차게 일하러가기전 글을싸지르는... 닉네임 _1 다들 이런가요??? 목록보기

댓글 1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