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닉네임 _1 다들 이런가요??? 2

1차떄 쓴  닉네임   " 의령 "    이    " 의령_1"  로 되있길래        바꾸려했더니 이미 있는아이디.........

저만 그런건가요?? 

#인벤수듄 나온다... 오호? 바드 상향?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