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오호? 바드 상향? 3

자게하고 테게 보면 바드 상향(?)에 관한 글들을 아주간혹 볼수있었는데요

 

상향이라고 하기보단 좀더 서포터로써 특화된다라고 보는게 맞겟지만

 

뇌피셜인가요? 아니면 오피셜인가요?

 

1차때 바드했던 유저로써 1차때 바드는 약간.. 좀.. 애매하다고 생각하긴 했었는데

 

상향된다하면 2차도 바드로 달릴까 합니다. (사실 1차바드때 살짝 실망해서 2차는 다른 직업을 둘러보고있었...)

 

 

닉네임 _1 다들 이런가요??? 새로운 레이드 몹들 이미지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