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새로운 레이드 몹들 이미지 6

일단 첫번째로 레기오로스 라는 이름을 가진 가디언으로

왜 ㅁㅅㅌ ㅎㅌ 시리즈의 진오우거가 생각나는 모습입니다.

해당 가디언은 (좌: 화이트) 빙결, 근거리 / (우: 다크) 어둠, 원거리 공격을 가졌다고하며

리샤님의 편지에서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모험가 여러분을 막아선다는거 보면 

두마리가 동시에는 안나오겠죠?


화이트인 것 같은데.. 다크까지 같이 나오면 어우..

크로마니움 등껍질이랑 헬가이아 날개는 그냥 씹어먹을것 같이 보이네요 ㄷㄷ

 

-------------------------------------------------------------------------------------

두번째로는 해태가 모티브인듯한 모습을 가진 추오 입니다.


설명에서는 악의 기운에 잠식될때나 일시적으로 돌아올때나 여운이 남아 포악하다는

설정인거보면 좌측 우측을 폼체인지 하면서 전투가 진행될것 같습니다.

 

-------------------------------------------------------------------------------------

세번째는 전갈과 비슷한 형태를 가진 나크라세나라와

 

나무형태를 취한 이름모를 몹인데


이 둘은 해당 이미지외에는 공개된것이 없습니다.

 

-------------------------------------------------------------------------------------

마지막으로 마리 파우렌츠 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흰토끼 같은 귀여운 겉모습과는 다르게


프랑소와즈라는 거대로봇을 탑승하여 양팔 그리고 동체 중앙에서

나오는 공격들이 어떻게 유저들을 괴롭히게 될지 궁금합니다

 

------------------------------------------------------------------------------------- 

할거 없어서 리샤님 편지랑 컨텐츠에서 긁어와서 써봤는데..

당첨이 되어야 ㅠㅜ..


다른분들도 당첨 기원드립니다 ㅎㅎ


 

오호? 바드 상향? 서로 자기를 뽑아달라고 아우성이니 목록보기

댓글 6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