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신입스트리머 말구라입니다! 필드PK찬반논란? 7

안녕하세요. 꾸벅!

현재 트위치에서만 방송하고 있는  신입 스트리머 말구라 입니다~ 

로스트아크를 너무 좋아하고, 2차 CBT 여러가지 정보나 노하우를 공유해보고 싶어서 글을 쓰게됐습니다. 

2차 클베시작일 9월15일부터~24일까지 10일동안 풀로 방송할예정입니다

후에 ​오픈베타까지 같이 달리실분계시면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로아가 망하지않는이상 오베 이후에도 꾸준히 방송할 예정이고,

로스트아크에 돈이든 시간이든 꾸준히 투자할생각입니다.  길드시스템이 생기면 욕심도 나구요. 

암튼 현재는 배그, 하스,옵치방송을 하고있는데 (배그방송을 많이하는중) 배그 스쿼드시참도 같이하면 좋을것같네요. 

대신 개념정도는 챙겨줬으면합니다^^ 지금 스쿼드같이하시는분들도 다 매너+개념은 있고, 잘하시는분들도 있으니 

초보분들이라도 저처럼 어그로탱킹 고기방패역활을 해주면 스쿼드에 1등할수있어요(참고로 저는 에임이 후달려서...) 

 

트위치 주소 :  https://www.twitch.tv/sksnboy  or 트위치에서 말구라<<<검색하면 나와요 

 




p.s 심심하실때 방송에 놀러오셔서 채팅인사 겸 

필드PK찬반의견도 말해주세요! 판관 포청천급 판결해드립니다^^;;
    시청자수 20명 40명 80명등등 두배넘어가거나, 의미있는 숫자에 걸치면 감사의 의미로 시청자분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계획중에있습니다
저는 2차 클베일보다 시간이 너무 안간다... 목록보기

댓글 7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