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시간이 너무 안간다... 3

8월 29일인데 9월 13일 수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림 ㅜㅜ

 

진짜 전역 직전 병장마냥 시간이 안가요 어떻게 버티죠... ㅜㅜ?

신입스트리머 말구라입니다! 필드PK찬반논란? 진짜 해보고싶다....제발 당첨 되라.....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