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가방크기 2

컨텐츠가  많고 풍부 하다던데~~~

인벤토리 가방 크기는 몇칸이나 돼나여~~~

컨텐츠가 만으면 주어 묵을 것도 만을 듯 십은데~~

1차 해보신분~~~ 

근데..2차 cbt 인원은....???많이 뽑나요??? 2차는 제발 되보자~~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