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1차 CBT를 했던 사람은 2차 CBT 프리패스니까... 4

좋아하시네요.

그런데  그거  가지고  되겠어요?

앞으로  나올  파이널  테스트와(3차는 생략하는걸로...) OBT가  있고  출시가  있는데...나머지  테스트들은  다 프리패스 받을테니...더  좋아 해야죠 ㅎㅎㅎ

 

 

그리고 보통  클로즈 베타 테스터들의  아이디정도는  남겨주니까...

아이디  대충 만들지  마세요 ㅎㅎ 

2차는 제발 되보자~~ 기다린다고 생각하니...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