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기다린다고 생각하니... 2

 

더 시간이 안가네요.... 얼렁 나와서 .. 해봤으면 좋겠네요

 

 

 

 

1차 CBT를 했던 사람은 2차 CBT 프리패스니까... 2차는 꼭 당첨되었으면~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