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게시판 에디터 문제 있는것 같은데...저만 그래요? 4

제목부분  쓸  때는  문제가  없지만  본문  쓰려면  스페이스바를  두  번  눌러야  공백  한  칸  띄워지네요...

개불편...

에디터  설정  손좀  보시죠?? 

2차는 꼭 당첨되었으면~ 뱃지 대해서 질문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