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에디터 문제 있는것 같은데...저만 그래요? 4
2017.08.29 20:03
863
제목부분 쓸 때는 문제가 없지만 본문 쓰려면 스페이스바를 두 번 눌러야 공백 한 칸 띄워지네요...
개불편...
에디터 설정 손좀 보시죠??
좋아요
제목부분 쓸 때는 문제가 없지만 본문 쓰려면 스페이스바를 두 번 눌러야 공백 한 칸 띄워지네요...
개불편...
에디터 설정 손좀 보시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