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뱃지 대해서 질문 3

2차클베 당첨때...기존유저말고 신규유저가 당첨되면 뱃지는 1차유저랑 똑같이 가나요?

 

궁금하넹~

 

P.s 젭알 당첨기원 ㅠㅠ

게시판 에디터 문제 있는것 같은데...저만 그래요? 현재까지 나온 뱃지 종류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