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1차는 떨어졌지만 1

2차 기대해 봅니다 ㅠㅠ 기대작인 만큼 저도 기대가 너무너무 크다는 ㅠㅠ 

현재까지 나온 뱃지 종류 나도 당첨좀 되엇음 좋겟다ㅠ.ㅠ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