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이고 아재님들 ㅡ.. 4

혹시 찬반 따지는 분들이 여기 스마일 게이트 주주들인가요? 왜 개발자가 하지 않는다는걸로 또 싸우는 겁니까 ㅠㅠ..

나이 환갑 넘으셔서도 계속 싸우실껀가 ㅋㅋㅋㅋㅋ?

나도 당첨좀 되엇음 좋겟다ㅠ.ㅠ 1차 전문가님들 팁좀알려주십쇼 @_@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