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플레티넘필드에 대해 궁금 2

제가낚시라 항상 솔플하면서 도는데요..

같은패턴으로 도는지라 거의비슷한시간대에 플래티넘채집물을 반납합니다.

그런데 어떤날은 주화를 12~17개까지주는데 어떤날은 6~8개주기도 하는데..

룰이 잇나요??왜이리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이제 배바버기워 콘크리트 친거 아님? 글삭 적당히 해라^^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