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요즘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플레이가 성행인가봄

개발자들 데헌으로 레이드 돌려봐 라이플스텐스로 딜 넣을시간이 있는지 대재앙도 크로마니움 부위파괴 할때만 쓰지 그 외에는 쓰지도 않는다.

라이플 스킬 버프 할빠에 이퀄 고쳐줬어야지 이러니까 꼬접하는거지

글삭 적당히 해라^^ 이렇게 멍청한 게임사는 처음인거같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