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렇게 멍청한 게임사는 처음인거같다 1

 이게임 5년? 6년? 기다렸는데 진짜 업데이트 할때마다 답답하고 짜증만 난다 그놈에 레이드 배틀아이템 유저간 혐오 먼가 헬조선 정치판 보는거 같음 

이런거 다 사라지면 다시올꺼같긴한데 그럴일은 없을꺼 같다 진짜 넥슨같은 과금 싫어 했는데 차라리 넥슨이 더 괜찮다고 느껴질 정도니 아예 뿌리부터 다시 고치지 않는이상 저는 다시 안올꺼 같네요이런글 안읽고 인벤글만 보고 패치하는거 눈에 보임  그냥 여기까지인거 같음 더 버티실분들은 고생하세요 

요즘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플레이가 성행인가봄 데빌헌터 현상황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