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진짜 하면할수록 너무 답답하다... 1

스킬 메커니즘 시너지 전혀 고려안하고 단순 데미지 상향&하향;;;;;


이게 진짜 유치원생 수준의 패치지 뭐냐이게 진짜;;;

데빌헌터 현상황 솔직히 말해봐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