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봐

데빌헌터랑 블래스터 패치 담당하는 인간 동일인물이지? 


그냥 이 두 캐릭은 계속 개엿같이 만들거니까 하지말고 겜 접으라는거지?

진짜 하면할수록 너무 답답하다... 데빌헌터 다시 수정좀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