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논다요●본캐인증500데헌 접는다 마녀사냥 희생양 더러워서 ㅃ2 2

클베때만 좋았던 희대의 구데기캐릭

게임할때마다 구린캐릭만 고르는듯ㅋㅋ

오늘만 기다리며 경쟁전만하면서 버텼는데

이제 접을때가된듯 ㅂ2

제발 빠른시일내에 ㅅㄷ2처럼 섭종하길


여기글 리젠 개빠른데 다 지우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언제까지 밸런스 패치 할거냐? 게임 망할때 까지?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