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도대체 소환사는 왜 소환사인거냐???

직업만 소환사고 패치내용 보면 소환스킬 건드린건 하나도 없어;;;


퓨어딜러도 아니고 디버퍼도 아니고 뭔데??


니들이 만들어놓고 왜 패치는 이런식이냐;;

어떤놈 대가리에서 데헌패치가 된거지 상판떼기가 궁금하다 배마 시너지가 너프 된거지 너프는 아님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