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배마 시너지가 너프 된거지 너프는 아님 6

배마 파티 시너지가 너프 된거지 

별반 너프 된거는 없는데요

도대체 소환사는 왜 소환사인거냐??? 데빌헌터는 도대체 캐릭터 위치가 어디쯤이냐?? 목록보기

댓글 6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