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데빌헌터는 도대체 캐릭터 위치가 어디쯤이냐?? 6

진짜 밸패 더럽게 해놨네~ 

게임진짜 하기싫게 만든다.


배마 시너지가 너프 된거지 너프는 아님 바속 범위증가했는데 초강풍범위는 어찌되는거임?? 목록보기

댓글 6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