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겔 인원아 PVP에서 기공도 너프해줘라~
2019.02.20 11:44
1,812
배마입장에서 용포2티어(25초)+바속3티어초강풍(30초)+폭쇄진3티어(그나마 오의채워졌을때)을 폭풍 딜을 넣어도
기공에너지파 2번맞았을때 보다 더 딜이 덜나오던데~
기공에너지파를 범위를 좀히던지 딜을 낮추던지 (바속딜을 대폭낮춘것처럼)해야됨
또한 기공에너지파하면 피하려고 움직이면 피할수있어야되는데 걸어가는것보다 더 빨라서 이동하다가도 맞음 (이동기없으면 무조건 맞는거 같음)
배마입장에서 오의는 왜 있는건가요? 이렇게 용포바속으로 치명버프 최대한 해놓고 오의2개나 먹는 폭쇄진을 해도 딜이 안나오는데 ...
차라리 오의를 없애주세요~ 자유롭게 스킬이라도 사용할수있게~
PVE든 PVP든 각성기 쓰래기인것도 좀 바꿔주시고요 이건 어디에 쓰라는건지 기공은 PVE라도 좋지
좋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