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번 데헌패치는 솔직히 ●갓패치●임 EU. 2

미련을 송두리째 뽑아줌

지금 인벤 데헌게 꼬접글 템갈글 ㅋㅋ

로아해기준 현 데헌비율8펀데

일주에 1퍼이상 떨어진다고예상한다

데레기들 전부 오늘만보고 버텼을텐데

지금 죄다 꼬접중ㅋㅋㅋ

나도 퇴근하고 캐삭 ㄱ

개그튼 스마게 패치마다 족족 사람들 접게하는것두 아주 재주다 돈 벌기 싫어서 그냥 개막장 운영하는듯?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