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돈 벌기 싫어서 그냥 개막장 운영하는듯?

개발자들은 능력이 거기까지밖에 안되나?


윗대가리가 시키는대로 복붙만 하는건가?


뇌에 우동사리 정리좀

이번 데헌패치는 솔직히 ●갓패치●임 EU. 밸런스 징징대지마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