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상식이 있으면 생각을 하라고 생각을. 1
2019.02.20 11:55
1,613
가장잘죽어, 가장방어력도약해,주딜인 샷건스킬 선후딜도 조ㅅ나길어. 근데 데미지가 중위권아래야. 누가 하냐고 이걸. 누가 데려가. 데카헌터인데 ** 약한데.
채방계수를 올릴려면 1을 올릴게 아니라 5는 올려야맞고 그렇지않다면 데미지를 대폭상향해야맞는거다.
채방 1올려도 꼴지인데 뭘 먹고살라고. 도대체 대학나온 *** 대가리에서 이런마인드의 패치가나온다는게 기가막히다.기가막혀.
좋아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