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글 지우는건 jon na 열심히 하네.

게임 관리를 좀 그렇게 해보지?

패치는 발로 하고 게시판 관리만 손으로 하나보지?

또 지울거지? 


아니 상식이 있으면 생각을 하라고 생각을. 밸패 아무의미없다 그냥 데미지미터기 한개 나오는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