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패치하니까 실링 폭발주문서임? 내 실링 다 어디감?

아니 10만 실링 넘게 있던게 1만실링 됬네 무슨 실링폭발 했음 패치하면서?  9만 실링 폭발 시켜서 유저들한테 광역딜했나봐 그럼 인정

스마게 니들 기공사 안해봤지? 배마 좀 갑갑해졌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