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배마 좀 갑갑해졌네 5

시너지가사기인직업인데 본인효과까지 너프하니까

1인으로 너무구려져버렸어..

시너지성능너프하는건 사기니까 인정하는데 

솔플하면 너무 폐급됨,,

패치하니까 실링 폭발주문서임? 내 실링 다 어디감? 개발진 보세요 블래스터 후기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