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무과금 다수유저는 떨구는줄 아냥 1
2019.02.21 03:41
1,665
오픈때 수십만명이 접도 못해서 대기타고 할때
왜 스토브가 스토브 내 다른게임 서버 빼와서 버틴줄 아냐?
오픈빨 빠지면 금방 빠질거 알기땜에 ㅇㅇ
게다가 게임 몇기가 짜리 꼴랑 몇개 깔고 니들 집컴 돌리면 일년도 안되서
포맷해도 버그 천지 나고 렉걸리지?
게임회사 서버는 몇백만원이 아니라 억단위다 ㅇㅇ 해외에서 구입해서
배타고 수입해와야 함 ㅇㅇ 근데 수십만명이 접하는 게임서버에서 대부분이
무과금 유저인데 그 유저들이 잡아먹는 메모리가 일년이나 버틸거 같냐??
그래서 무과금 유저는 떨궈버리고 과금하면서 오래 붙어잇는 유저를 타겟팅으로패치 하는거임 ㅇㅇ
너같으면 니가 다니는 월급 주는 회사에 손해 입히면서 패치 하겟냐
유명 게임 유투버들의 영상좀 봐 ㅇㅇ 불평 하고 욕해봣자 무과금 유저들이 원하는대로 안해줌
과금하고 오래 붙어잇을 유저는 벌써 질럿다 ㅇㅇ
영자가 바보가 아니란다 ㅋ
괜히 대기업이 사상 초유의 이익을 내가면서 성장하는줄 아냐?
유저 입장에서 생각하면 니들은 이해가 안가지 ㅇㅇ
그냥 욕해도 니들 말대로는 안들어 준다고 그뿐
욕하는건 아님 ㅋ
좋아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