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그것이 궁금하다 2

히틀러 수많은  암살시도에도  


살아남아 2차대전을 일으키고 유대인을 120만명 (만명) 학살


영화에서도 나왔듯이  폭탄테러  에서도  상처만 입고  살아남은 히틀러  외계인의  조작일까?   


2차대전이  안일어났다면  지구는 지금  인구넘처나서 재앙이 일어났을까?  빙하는 이미 오래전에 녹았고  오존층은 파괴되어  생태계는 이미 파괴되었고     멸종의 길을 걷고있을까?


아니면  빠른 과학발전으로 다른 행성으로  이주했을까?


답은  현실에 있는거같다  과학발전보다   환경오염이 훨씬빠르다

데헌,블래 살려내라@@@@@@@@@@@@데헌,블래 살려내라@@@@@@@@@@@@데헌,블래 어차피 이게임은 망한다 .존버 할사람만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