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이게임은 망한다 .존버 할사람만 9
2019.02.21 04:18
2,360
어차피 이게임은 하락하게 되있음
우리가 3개월전 대기열 2만 을 기다려서 게임한거처럼
이제 넥슨도 프라하가 나오고 사전신청만 백만명...ㄷㄷㄷ
그러니 그때까지 존버할사람만 하자구요 ㅋㅋ
게임은 회사앞식당같은 거에요
새로생기면 우르르르.... 좀 맛있으면 오래 다니는거고
그렇다고 평생 그식당만 갈수는없는거 다른 식당 생기면 다른데도 가는게 정상이죠
주방장한테 짜다 맵다 뭐라잔소리해봐짜 패치도 안되고
그냥 식당 옮기면 되는거고
입맛에 맛으면 단골되는거고
영원한 식당은 없음
평생 같은것만 먹고 자식한테 물려줄것도 아닌데 ㅋㅋ
열들받지말고 그냥 흐르는데로 합시다 .
좋아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