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터무니는 없지만 건의 드려봅니다(디렉터님 귀하)

로스트아크 디렉터님들 불철주야로 고생들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건의하고자 하는 내용은


게임사가 주최하는 캐릭터 철인 3종 경기 이벤트 인데요.


어떤 유저분의 말로는 obt초기때 이미 해 보신적이 있다고는 합니다만 최근에 로아를 시작한 저로선 경험한 적이 없는터라

다시한번 보고 또 참가해 보고 싶습니다.


어짜피 게임 내 캐릭들이 달리고 말타고 배도 탈수 있게 되어 있으니


기술적으로 큰 어려움은 없으실거라 보는데 가능하시다면 다시 한번 개최해 주셨음 합니다.


상상만 해도 재미있을것 같아 몇자 남겨봅니다


수고하세요^^


로스트아크 이찌방



어차피 이게임은 망한다 .존버 할사람만 폰겜이 투자 대비 돈많이 벌어서 자꾸 찍어내는건 알겠는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