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야 너네들은 상식도 없이 머리를 폼으로 달고 일하냐? 1
2019.02.21 05:15
1,309
참말로 게임 만드는 니네들의 사고방식은 이해를 할려구 해도 이해가 안된다!
부족한 클래스만 다른 클래스와 비교해서 상향조정으로 밸런스를 맞추면 되지.
왜 잘하는 클래스를 니내 꼴리는데로 쳐 손을 되서 하향시키냐?
그래서 남는게 뭐가 있다고 이 난리를 만들어서 욕을 쳐먹냐?
욕을 못먹어서 환장했더냐?
제발 상식점 가지고 업데이트점 해라~~
그나마 유저들이 애정을 가지고 있을 때 정신차리고 일해라 한순간에 망게임 만들지 말고...
좋아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