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지스타 로아 트레일러 영상 보고왔는데 뭐냐??

내가 지금까지 하던 게임맞나?? 뭐땜에 이렇게 구려진거지?? ㅋㅋ역시 스마게는 걸러야할것같네 로아 떡상할때 다시와야지 ㅂㅂ

영자야 너네들은 상식도 없이 머리를 폼으로 달고 일하냐? 차라리 부캐육성 만랩만 찍어놓으면 섬마음이나 모험의서 생활 그대로 공유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