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차라리 부캐육성 만랩만 찍어놓으면 섬마음이나 모험의서 생활 그대로 공유 2

차라리 부캐만랩만 찍어놓으면 섬마음이나 모험의서 생활 기타등등.. 모든게그대로 공유만되도 

지금 키우는캐릭 너프나 생각햇던것보다 잘 안맞거나 하면 다른거라도 키워보고싶은 생각을 들게 만들기라도 해야할텐데 

그것도 아니니 본캐가 망하면 그냥 접어야하는 꼴... 

지스타 로아 트레일러 영상 보고왔는데 뭐냐?? -딜 미터기- 혹은 기여도 오픈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