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로스트아크 순위가 참.. 이런상황에도 다시 순위가 올라가고잇다니.. 2위까지.. 1

로스트아크 순위가 참.. 이런상황에도 다시 순위가 올라가고잇다니.. 2위까지..


몇주전만해도 5위에서 7위까지 내려갓는데  20일기준 최근 2위네요 


몇몇 직업은 상향되서 다시 복귀한사람들 있다고 듣긴했지만... 


빠져나간사람보다 복귀한 유저가 더 많은건가..

유저들이 알아야 할 권리를 보장해주세요 데빌헌터는 회생불가능한 캐릭..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