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견습레이드 문제점!

매칭되는 레벨이 현지인과 -10렙의 초행으로 이뤄지다보니

8데카를 주더라도 일반  매칭보다 클리어 확률이 상당히 낮음

클리어 하더라도 클리어 시간 대폭 상승함(레벨+숙련도로 인한 딜로스가 가장큼) 

이로인해 배틀템 소모비용 (물약+깃털+신호탄)이 일반 매칭보다 늘어남

결과 적으로 견습레이드가 일반레이드 보다 어려워지는 현상발생 

또한 거점부활, 신호탄X등으로 유저간 갈등 발생

레이드 손절한 사람들은 견습레이드 기대 많이했으나 실망이큼

그리고  가영수 줄어들면서 견습레이드 할 필요가 없어짐

레이드 손절 유저는 동기부여 부족으로 다시 손절하고 

견습레이드 게시판은 무쓸모로 전락할것이 뻔하고 

나머지 유저들은 다시 일반 레이드에서 고렙만나길 바라며

또다시 레이드 돌게 될거같음


         

           

         


견습레이드 안가는 이유 에포나 주머니........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