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실마엘전장장난치냐?

뭘 수정한거야?


레이팅1150대 700이 말이냐?

530~550레벨대 450렙 대결이 말이냐 

뭘 패치한거야 도대체

난 왜 보상 안옴? 견습은 안주는거? 견습레이드 너무 심한거아닌가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