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서버

이거 루페온 아직도 생성불가인데 언제 풀려...?
근데 루페온으로 꼭 안 해도 괜찮지 어떤 서버가 나을까?
저번에 새벽에 보니까 루페온하고 시리우스 두 서버만 혼잡이던데 시리우스 갈까??

견습레이드 너무 심한거아닌가요? 진짜 대단한 게임인거 같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