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레이드매칭

공팟지옥이었는데

상위티어 올라갈수록 트롤이 줄어들어서 좋다


버스받은 트롤얘들만 안만나면 클리어한다

27일 오늘 토토이크 휴무인가요>? 스마게야 G키가 시르냐?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