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야 G키가 시르냐? Lv.59 술사키리 네이버키리 유저 정보 2019.02.27 23:12 1,932 무슨 에포나 열면 G키 연타 좀더 연습하라고 인장갯수를 더 올려놓냐?그냥 한번에 숫자만 추가로 늘려주는게 힘들더냐?진짜 몬노무 게임이 전투보다 이동+G키 누르는게 더 많은거같아... 좋아요 0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닫기 레이드매칭 지존망테크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등록 더보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