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스마게야 G키가 시르냐?

무슨 에포나 열면 G키 연타 좀더 연습하라고 인장갯수를 더 올려놓냐?

그냥 한번에 숫자만 추가로 늘려주는게 힘들더냐?

진짜 몬노무 게임이 전투보다 이동+G키 누르는게 더 많은거같아...

레이드매칭 지존망테크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