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지존망테크 1

레이드제외 컨텐츠 

개선하고 장비 추가해주면 복귀각 오지게뜨는데

그걸안하고 뻘짓이나 쳐하고잇으니

복귀하겟냐


무엇을 선택하든 성장이 가능합니다


겜 소개할땐 잘도 짓걸이더니

맞는거하나없이 게임이 아예 쳐바뀌어서 나왓으니

로헨델 이후 대륙은 한 이년뒤에나오겟네

쓸데없이 각성기는 왜 추가하냐 ㅋㅋ 

그건 조각 한 3개먹게할라고?

스마게야 G키가 시르냐? 견습 레이드하구 일반 레이드하구 차이점이 먼가여?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