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견습 레이드하구 일반 레이드하구 차이점이 먼가여? 2

음 난이도 좀 쉽고 부활횟수8회 탬은 두곳다 똑같고..


그럼 대채 견습하고 일반하고 왜 나눈건가여?


견습이 더유리한데 일반 갈필요있나여?


혹시 제가 모르는것이있는지..??

지존망테크 영자들 겁나 웃기네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