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영자들 겁나 웃기네

레이드에서 악세를 먹은게 유저가 잘못한거냐?

그리고 솔직히 2개가나오면모하냐 똑같은거 착용도 못하는거 

그깟거 분해한다고 억만금주는것도아니고

왜 차별보상이지? 그냥 정검끝나서 접속했고 레이드를 했고 악세가나왔는데 쓰레기라 다 갈았고

내가 차별받아야하는 이유가 워냐?

영자들아 답변좀해줘바라

견습 레이드하구 일반 레이드하구 차이점이 먼가여? 견습이 어려운이유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